한국오키시스템즈, 전문 그래픽 사용자를 위한 화이트 토너 증정 이벤트 실시

한국오키시스템즈, 전문 그래픽 사용자를 위한 화이트 토너 증정 이벤트 실시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카와모토에이이치)가 LED A3컬러 디지털 프린터 ‘C911dn’와 ‘C941dn’(5색), ‘Pro8432WT’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토너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6월부터 9월 30일까지 C911dn, C941dn, Pro8432WT를 구매한 고객들이 제품등록을 마치면, 각각 정품화이트토너 1개(C941dn, Pro8432WT), 정품검정토너 1개(C911dn)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구매제품의 등록은 OKI 고객사이트인 ‘코어피도’에서 할 수 있으며 선물 배송은 매월초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금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C941dn’는 세계 최초의 5색 LED A3 칼라 레이저 프린터로 기존의 LED CMYK 4색 구성에 화이트(W)와 클리어 토너(CL)를 더해 기존의 대형 평판 프린터에서나 가능했던 작업을 소량으로 다양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사무용 문서, 워터마크, 라벨, 티셔츠 전사, 패키지디자인 등 다양한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인 회사, 인쇄소, 대형 소매점 등 중소형 회사에서 유용한 제품이다.

‘Pro8432WT’는 기존 4원색(CMYK)에 검은색(K) 대신 접착력과 인쇄 정밀도가 뛰어난 화이트 토너로 구성된 CMYW 4색 프린팅 솔루션을 탑재해 투명필름 및 어두운 유색 소재에도 고화질 인쇄가 가능하다.

때문에 섬유 및 유리, 세라믹, 가죽 등 다양한 소재에 다양한 목적의 상품을 손쉽게 생산, 판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1인 커스터마이징 창업이나 외주인쇄에 의존해야 했던 그래픽을 토대로 하는 소규모 업체에 적합한 솔루션을 갖추었다.

‘C911dn’은 고화질 컬러 해상도와 넉넉한 용지용량, 다양한 기능 및 빠른 인쇄 속도를 제공하는 A3 LED 컬러 디지털 프린터로 360gsm의 매우 두꺼운 카드, 봉투, 필름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용지를 인쇄할 수도 있다. 사용이 쉬운 것은 물론 총 소유비용이 낮아 효율적인 예산관리로 고품질 컬러 자료 제작이 필요한 기업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자체 개발한 LED 헤드를 바탕으로 30년 이상 축적된 디지털 LED 프린팅 기술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