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지사장 장재호)는 오는 6월 19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퀘스트 APJ 이노베이션 로드쇼 서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급변하는 기술의 트렌드에 맞춘 IT 시스템의 혁신 및 성공적인 운영방안의 공유를 주제로 퀘스트의 고객 혁신 사례와 주요 제품 기술이 소개된다.
이번 행사는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호주 및 뉴질랜드, 인도, 중국 등 아시아퍼시픽 지역 내 7개 주요 국가에서 열리는 대규모 행사이다. 퀘스트 본사 VP 및 R&D 수석 책임자들이 직접 내한해 퀘스트 솔루션 기술의 핵심과 비전을 엄선된 퀘스트 고객사 및 잠재 고객사, 파트너사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퀘스트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인 'QoreStor(코어스토어)'의 발표와 클라우드 기반 백업 솔루션 '래피드 리커버리', 새로운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로 진화한 '쉐어플렉스', 한층 강화된 '토드' 등 퀘스트 솔루션이 제시하는 데이터 기술(DT) 시대로 전환하기 위한 현실적인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장재호 지사장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퀘스트는 한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특히 오늘날의 IT 가 당면한 핵심 과제를 해결하고, 최소한의 예산과 시간, 리소스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내려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할 것이다. 참석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어 갈 수 있는 행사로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