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기업이 기능 보다는 단순성 또는 다목적성을 위한 데이터 보호 소프트웨어만을 사용하고 있다. 조직의 비즈니스 성공 여부는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를 매일 보호, 액세스 및 활용하고 예기치 않은 운영 중단 발생시 신속한 복원 능력에 달려있어 이를 위한 기반 마련이 시급하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및 복구를 단순화하는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넷볼트 백업(NetVault Backup 12.1) 출시했다.
MSP(Managed Service Provider)는 새로운 멀티 테넌트(Multi-tenant) 아키텍처를 통해 고객에게 강력한 넷볼트 기반 백업 및 복구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플러그 인 추가로 오피스 365 익스체인지 온라인 사서함 전체 및 증분 백업 및 복구가 가능하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메일, 연락처 및 일정을 복원할 수 있다.
넷볼트 백업 12.1는 사용이 간편하고 폭발적인 데이터 증가에도 확장 가능해 엔터프라이즈급 교차 플랫폼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다. 직관적인 콘솔에서 하이브리드 IT 환경에 대해 포괄적으로 데이터를 보호하고 사용하기 편하고 유연하게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를 보호한다.
넷볼트 백업 12.1는 여러 운영 체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가상화 플랫폼 및 저장 장치를 지원해 단일 웹 기반 콘솔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있는 페타 바이트 단위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복구를 위해 넷볼트 백업을 사용해왔으며, 이번 신제품은 더 강력한 기능이 포진됐다.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의 다양한 IT 환경을 보호하며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