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오락실 게임 종목으로 진행하는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2 개최

아프리카TV는 7일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2를 개최한다.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1 누적 시청자 수는 20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시즌2 게임 종목은 시즌1과 달리 '스트리트 후프' 'WWF 레슬페스트' '테트리스' '사무라이 쇼다운1'로 진행된다.

경기는 실제 오락실에서 사용하는 오락기인 크라운 203 캐비닛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80만원, 준우승자에게는 20만원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은 전 경기 26일부터 시작한다. 종목 별 경기 일정이 상이해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스트리트 후프는 내달 4일, WWF 레슬페스트는 11일, 테트리스는 18일, 사무라이 쇼다운1은 25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참가 신청은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참가 종목을 작성해 아프리카TV 담당자 메일(retro@afreecatv.com)로 제출하면 된다..

스트리트 후프는 내달 7일, WWF 레슬페스트는 14일, 테트리스는 21일, 사무라이 쇼다운1은 28일 예선과 본선을 진행한다. 당일 우승자가 가려진다. 8강부터는 오후 7시에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PC와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오락실 게임 종목으로 진행하는 '고인물 게임대전' 시즌2 개최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