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코인, ‘슈퍼블록스타 K- All Day’ 참가 … 1:1 맞춤형 상담 진행

MP코인(엠피코인)이 2차 밋업 행사에 이어 오는 28일 토요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 1층에서 열리는 ‘2018 슈퍼블록스타 K – All day’ 행사에서 3번째 현장 투자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MP코인이 ICO 부스에 참가하는 ‘2018 슈퍼블록스타 K - All day’ 행사는 최근 국내 거래소 공동 운영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대한인베스트먼트가 공동 주최하고 국내외 다양한 블록체인 기업들이 참여, 블록체인 산업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된다.

MP코인, ‘슈퍼블록스타 K- All Day’ 참가 … 1:1 맞춤형 상담 진행

이번 행사에서 MP코인은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라이프 코인이라는 특징을 내세워 지난 6월 론칭하여 사전 판매 기간 동안 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코인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교육 분야 제휴처인 마풀영어와 마풀중국어, 마풀토익 회원들을 초청하여 회원 인증 시 코인을 지급하는 특별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선착순 100명에게 코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MP코인 관계자는 “두 차례 밋업 행사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차 프리세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다”며 “거래소 상장 전 더 많은 분에게 우리의 비전을 알리고 싶어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라고 참가 의도를 밝혔다.

최근 해당 코인은 암호화폐 국제 거래소를 설립한 아이리수코인과 업무 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상장을 준비 중이다. 아이리수코인의 강력한 보안 기술을 통해 한층 더 안전하게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안정성과 실용성을 갖춘 코인으로 성장 가능성 또한 제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대한인베스트먼트의 윤정우 대표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블록체인 업체 중 상장 가능성과 지속성이 큰 기업만 초청하여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현장 투자 시 보너스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외에도 참가사들이 현장 투자 특전을 많이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며 행사에 대한 정보를 전했다.

한편 MP코인은 이미 제휴가 완료된 제주도의 여러 제휴처뿐 아니라 실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오는 7월 31일까지 2차 프리세일 기간을 갖고 선착순으로 15% 에어드랍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