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사은품 전문몰 하나원비즈마켓(대표 구본찬)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나원비즈마켓 온라인 쇼핑몰 ‘기프트몰’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기존 적립금에 2%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적립이 없었던 신규회원도 2% 적립, 기존 기업 vvip 고객의 경우에는 최대 7% 까지 적립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9월 30일(일)까지며, 적립된 적립금은 하나원비즈마켓 쇼핑몰에서 현금과 동일한 조건으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특히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하나원비즈마켓은 홈페이지를 통해 한가위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더드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하나원비즈마켓 관계자는 “현재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고객을 위해 삼성 S1 보안시스템을 활용한 개인정보유출방지시스템을 적용, 우체국택배를 이용해 안전하고 빠른 배송을 진행하고 있다”며 “더욱 저렴해진 하나원비즈마켓 제품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맞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선물세트 주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97년 호진상사로 문을 연 ‘하나원비즈마켓’은 생필품부터 IT제품에 이르기 까지 폭넓은 품목을 선보이며 많은 기업들을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다. 또한 2013년부터는 여성기업 ‘예스비투자’와 사회적기업 ‘두루행복나눔터’와 MOU를 체결하여 여성기업&사회적기업의 우선구매제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