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정민규, 웹드 '내 사랑 개남친' 주연 발탁…완벽 연하남 '시후' 캐릭터 연기

사진=더리더스컴퍼니 제공
사진=더리더스컴퍼니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슈퍼모델 출신 신인배우 정민규가 웹드라마 주연을 꿰차며 최근의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30일 더리더스컴퍼니 측은 배우 정민규가 웹드라마 '내 사랑 개남친' 주연 '시후'역으로 발탁, 촬영일정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내 사랑 개남친'은 예기치 않은 교통사고로 연인 고은과 헤어지게 된 남주인공 현수가 그녀의 반려견으로 환생하면서 일어나는 동거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다.

정민규는 여주인공 고은을 짝사랑하는 완벽 연하남 후배 시후 역으로 등장, 빼어난 비주얼 매력과 연기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사진=더리더스컴퍼니 제공
사진=더리더스컴퍼니 제공

특히 2017년 SBS 슈퍼모델 콘테스트 본선 진출 이후 △HBO 드라마 '몽달' △xtvN '복수노트2' △재능tv '남자사람친구 14일전' 등에서 '육성재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11월 방영될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신규 디지털콘텐츠 드라마 '공주님은 통통해' 주인공 역할로도 활약을 예고하는 등 다채로운 능력을 과시하고 있다.

정민규는 소속사 더리더스컴퍼니를 통해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내 사랑 개남친’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내 사랑 개남친'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11월1일부터 매주 목요일 7시에 방영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