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글로벌 K팝 대표 엑소의 재기발랄함과 소통매력이 SM 라이브 채널 '!t Live(잇 라이브)' 방송으로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8일 오후 6시 SMTOWN 외벽미디어와 '!t Live' 유튜브 및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V라이브 엑소 계정을 통해 실시간 멀티라이브 채널 '!t Live'의 '뮤기박스(Music Gift Box)-엑소(EXO) 편'이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엑소 MT가다'라는 부제 속에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함을 필두로 다양한 게임과 퀴즈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복불복 게임·마피아를 찾아라 등 다양한 게임으로 유쾌한 엑소의 매력을 드러냄과 더불어, SMTOWN 코엑스 아티움 앞 K-POP 광장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대화의 광장' 코너로 소통기회를 가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로 5연속 음반판매량 100만장 기록으로 퀸터플(quintuple) 밀리언셀러에 등극함과 더불어, 2000년 이후 데뷔가수 최초 국내 누적 1000만장 판매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해외에서도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3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아티스트 100' 9위를 달성했고, 세계 48개지역 아이튠즈 종합앨범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K팝 대표'로서의 명성을 고스란히 입증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