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27일 컴백할 유빈이 신곡 가사 일부를 담은 티저컷을 선보이며, 그녀의 음악적 역량과 걸크러시 매력을 은은히 전달했다.
22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과 유빈 전용 SNS계정을 통해 유빈의 솔로 2집 '#TUSM'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두 장으로 공개된 리릭티저 이미지에는 유빈의 비주얼 티저를 배경으로 한 휴대전화 잠금 화면 상에 '나쁜 X : 나 사실 걔한테 엄청 흔들렸어', '나쁜 X : 우리 헤어지자'라는 알림이 표기되는가 하면, 모바일 메신저 대화창에 유빈이 "헤어지는 마당에 뭘 그런 것까지 말해 TMI 진짜 고맙네 고마워"라는 신곡 가사 일부와 곡명 'Thank U Soooo Much'이 기재돼있다.
이번 티저는 헤어지는 이유에 대해 잔인할 정도로 솔직하게, 이른바 TMI(Too Much Information)를 전하는 연인에게 작별을 고하는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의 매력을 현실감있게 드러낸다.
특히 유빈이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Feat. Young K)', 트와이스의 ‘KNOCK KNOCK’과 'YES or YES'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심은지 작가와 함께 만든 가사답게, 유빈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유빈의 두 번째 솔로앨범인 '#TUSM'는 그녀가 직접 작사·곡 전반에 참여한 작품으로, 퓨처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를 비롯해 '보내줄게', 'Game Over'까지 총 3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유빈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컴백앨범 '#TUSM'을 발표, 첫 솔로 앨범 '도시여자'에 이어 섹시 카리스마 유빈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