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내달 8일 컴백을 예고한 우주소녀가 보나와 은서를 시작으로 개별티저를 공개,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우주소녀의 새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 개별티저 중 보나와 은서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 보나와 은서는 빼어난 비주얼 매력과 함께 그룹이 갖는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콘셉트를 그대로 드러낸다.
연보라빛 블라우스 차림으로 차가우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낸 보나와 파스텔 톤 니트 차림에 성숙한 느낌과 함께 우수에 찬 시선으로 애절함을 드러낸 은서의 모습은 그녀들의 모습은 물론 우주소녀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우주소녀의 새 앨범 'WJ STAY?'는 지난 앨범인 'WJ PLEASE?(우주 플리즈?)'의 연장으로, 이들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과 스토리텔링은 물론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이후 '너에게 닿기를', '비밀이야', '꿈꾸는 마음으로' 등의 곡으로 활동했던 그녀들의 발전된 모습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우주소녀는 내달 8일 새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 발매를 앞두고 포토 티저부터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