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투어’가 아시아나항공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일찌감치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행 가격비교 서비스 원더투어는 아시아나항공, 롯데JTB와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26일 자정과 정오에 7% 무제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서 해당업체는 한달 전인 2월 26일 위메프를 통해 대한항공 항공권을 반값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대한항공 창사 50주년 기념행사로, 15분 단위로 400명에게 해외항공권 50% 쿠폰을 지급했다. 최대 10만원 할인이 가능했다.
그렇다면 이번 아시아나항공 이벤트는 어떤 혜택이 주어질까. 원더투어는 아시아나항공, 롯데JTB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자정부터 7% 무제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
무려 1만 5천여명에 지급하며, 10만원이상 해외 항공권을 예약하기만 해도 최대 금액과 상관없이 7%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오전 10시부터는 50%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앞서 진행한 대한항공 이벤트와 똑같이 총 400명에게 15분간격으로 지급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10만원 밖에 안 된다니 아쉽지만 이게 어딘가.”, “휴가 계획 중이었는데 잘됐네요”, “비행기 티켓은 그때그때 달라서 잘 알아보고 싸다 싶을 때 결제해야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윤민지 기자 (yun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