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둔 그룹 CIX의 배진영이 자신의 첫 단독화보집을 기념한 라이브 소통으로 팬사랑을 과시했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배진영이 지난 5일 CIX(씨아이엑스)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첫 단독 화보집 ‘RE-ROUTE(리 루트)’ 언박싱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배진영의 라이브 방송은 지난 27일 발간된 화보집 ‘리 루트’를 기념하면서 팬들과 색다른 소통을 나누고자 마련된 것이다.
특히 타이틀에서 보듯 화보집의 구성을 함께 살펴보며 그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전하면서 팬들을 향한 배진영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시간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
라이브 간 배진영은 먼저 4종의 포토카드와 비하인드 스토리 DVD, 화보집 사진을 함께 살펴보며 “사실 화보 찍느라 스태프분들도 되게 고생 많이 했고, 힘들었다. 짧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컷을 뽑아내려고 했다. 예쁘게 봐달라”라는 말을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 감사하다. 내가 더 잘할 거다. 앞으로 더 감동받으실 거다. 항상 고맙다. 곧 또 좋은 소식을 들고 여러분께 나타나겠다”고 말하며 ASMR 메시지로 V라이브를 마무리했다.
한편 배진영은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으로서 하반기 데뷔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그룹 멤버들과 함께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 오리지널로 방송되는 10부작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로 색다른 매력을 전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