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1TEAM(원팀), 내달 11일 컴백확정…미니 2집 'Just' 발매 공식화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혜성·이민우의 직속 후배 1TEAM(원팀)이 내달 11일 돌아온다.

17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이미지를 게재, 내달 11일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미니2집 'JUST' 발매를 공식발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팀 로고가 박힌 아이스크림 이미지와 함께, 앨범명 'JUST'와 공개일자 등이 기재돼있다.

특히 컴백 하루 전인 내달10일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결합한 첫 미니팬콘의 계획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1TEAM의 컴백은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 이후 3개월만으로, 데뷔 직후부터 국내외 팬들과 주요 음악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에 힘입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가서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1TEAM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발매와 함께 팬들은 물론 1TEAM 멤버들도 원했던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한다"며 "데뷔 미니앨범 'HELLO!' 활동보다 한층 더 성장한 1TEAM이 보여줄 모습과 신곡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