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파나틱스가 트랙리스트 공개와 함께 데뷔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끌어올렸다.
31일 에프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파나틱스의 데뷔 앨범 'THE SIX(더 식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시원한 감각을 주는 푸른 색감과 화이트 포인트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SUNDAY'를 비롯한 4곡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특히 인기 프로듀서 낯선의 참여로 만들어진 SUNDAY를 비롯해 멤버 도아-시카가 작사참여한 '지금 이 순간을' 등의 곡들은 상쾌한 여름음악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이들의 그룹 컬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실제 타이틀곡 'SUNDAY'는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를 배경으로 '매일이 일요일이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서, 파나틱스의 음악성향을 신선하게 바라볼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에프이엔티 관계자는 "'THE SIX'에는 파나틱스 여섯 멤버들의 개성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트랙들이 골고루 수록됐다"며 "파나틱스가 보여줄 이야기의 첫 시작인 'THE SIX'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나틱스는 내달 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THE SIX'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