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솔로앨범 JINU's HEYDAY 티저공개…예판 비롯 프로모션 본격화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위너 김진우가 콘셉트 티저 영상 추가공개를 신호탄으로 본격적인 솔로앨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6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위너 김진우 첫 솔로 JINU's HEYDAY의 콘셉트 티저영상 추가분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 속 김진우는 앞서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의 잡지모델 콘셉트에 따라 오렌지색 스웨터 차림으로 나른한 표정과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김진우 특유의 비주얼매력은 물론 앞선 콘셉트 티저에서의 휘파람 소리를 반주로 하는 신곡의 일부가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진우의 솔로데뷔는 2014년 위너 데뷔 이후 5년만의 일로, 유쾌상쾌 매력의 위너힙합과는 또 다른 미성 보컬 김진우 본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김진우는 “솔로곡을 발매할 수 있었던 것은 이너서클이 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팬들과 만날 생각에 설레고,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김진우의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는 가운데, 이날부터 YG SELECT 등을 통해 진행되는 예약판매와 함께 19일 피지컬 앨범으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