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새 타이틀곡 'D.D.D' 1차 뮤비티저 공개…'몽환 속 드림판타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흥 K팝대세로 호흡을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THE BOYZ)가 뮤비티저를 통해 한층 더 진화한 신비매력을 일부 드러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더보이즈 미니4집 'DREAMLIKE(드림라이크)' 타이틀곡 'D.D.D' 뮤비 첫 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타이틀곡에 얽힌 두 콘셉트에 맞춰 각기 다른 형태로 공개될 2종의 뮤비라인업 중 하나의 포인트 장면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약 19초 분량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어디론가 달려가는 더보이즈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함께 신비감 넘치는 영상미와 사운드가 어우러져 신선한 감각을 전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 카세트 플레이어를 든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멤버 주연의 클로즈업 컷과 함께 일련의 뮤비 스토리의 진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앨범에 담긴 더보이즈 멤버들의 매력을 기대케한다.

더보이즈 새 타이틀곡 'D.D.D'는 히트 작곡가 원더키드(Wonderkid)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멤버 선우의 랩메이킹 참여와 함께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한 모습과 몽환미를 뭄바톤 리듬 댄스로 승화시키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DREAMLIKE'를 공개, 타이틀 곡 'D.D.D'로 활동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