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디딤365(대표이사 장민호)가 공공·민간분야 클라우드 공급과 운영 서비스 경쟁력을 앞세워 국내 및 글로벌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낸다.
디딤365는 지난 9월26일 서울스마트시티센터에서 열린 ‘2019 비즈니스 콘서트(SBA X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에 참가해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의 국내외 시장 진출과 투자를 돕고 있는 SBA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AVING)뉴스가 공동 기획한 이번 행사는 지밸리(G-VALLEY) 기업을 글로벌 미디어, 유튜버를 통해 홍보하고 비즈니스 발전 기회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디딤365는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디딤클라우드비즈 및 디딤센터를 이용한 비즈니스 성공 전략을 선보였다. 이외에 국내외 미디어 프레스피칭, 유튜버 홍보, 영상 인터뷰, 어워드,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디딤365는 매년 평균 43%이상 매출 성장을 하고 있는 KT Cloud 플래티넘 파트너이자 AWS(아마존웹서비스) 컨설팅 파트너다. 대기업에서 중소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컨설팅, 고객 자체 솔루션과 부가가치 서비스를 더한 CSB(Cloud Service Brokerage)플랫폼 디딤클라우드비즈(DidimCloudBiz),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와 금융클라우드, 공공 클라우드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 통합인프라관리 SW '디딤센터' 등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이외에도 지난 8월 사전예약을 실시한 모바일 턴제 MMORPG ‘무협M’을 올해 출시할 예정이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신남방의 핵심 요지인 베트남 연구개발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하는 디딤365는 매해 20% 이상 성장하는 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 시장에서 그 이상의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며, “국위 선양 차원에서도 해외 소프트웨어 솔루션과도 경쟁할 수 있는 체력을 가진 미래지향적 기술 패러다임과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 혁신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