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쇼' 우주소녀, 신곡 '이루리' 통해 컴백 첫 음방1위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우주소녀가 새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로 컴백 첫 음방 1위를 차지,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발판을 마련했다.

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가 최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새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로 '더쇼 초이스'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록은 컴백 첫 음방 1위라는 결과와 함께, 앨범마다 다채로운 매력을 보이는 우주소녀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바로 볼 수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곧 엑시·다원 등 멤버들의 참여와 함께 힙합 트랙부터 왈츠곡, 댄스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고 있는 신보 'As You Wish'에 대한 관심으로 조금씩 이어지면서, 보다 활발한 우주소녀의 활동을 뒷받침하게 될 것을 가늠케 한다.

우주소녀는 "스타쉽 임직원 여러분 고생 많으셨고 감사드린다"면서 "무엇보다 컴백하자마자 1위를 만들어주고 스케줄마다 함께 해준 우리 우정(공식 팬클럽)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며 "'이루리' 많이 사랑해주시고 올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마무리 잘하시고 모두 원하시는 모든 것 다 이루셨으면 좋겠다"며 "상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번 한 주도 더 열심히 하겠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드러냈다.

한편 우주소녀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곡 '이루리'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