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2020년 경력직 대규모 채용

하이퍼커넥트가 올해 전 직군에서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하이퍼커넥트는 올해 대규모 인재 영입을 통해 대표 서비스 '아자르' 확장과 '하쿠나 라이브' 등 신규 서비스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

경력직 채용은 개발, 데이터, PM, 사업, 전략,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실시한다. 훌륭한 인재가 있다면 직무별 채용 인원에 구애 받지 않고 영입한다는 계획에 따라 채용 규모에는 따로 제한을 두지 않았다.

채용 방식은 재직 중인 지원자들을 최대한 배려하는 '지원자 중심 채용'에 초점을 맞췄다. 일과 시간 중에 면접 참석이 어려운 지원자를 위해 1차 면접은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한다.

2차 대면 인터뷰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늦은 저녁 등 후보자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시간대에 진행한다. 2월 8일 토요일에는 입사 희망자들을 사무실로 초대하는 '오픈데이' 행사를 갖고, 회사 현황과 기업문화,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 한달간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서류 전형 결과는 2월 24일 발표한다. 3월 중에 1,2차 면접을 진행해 3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상일 하이퍼커넥트 대표는 “비디오와 AI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비스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수억명 삶을 변화시키는 엄청난 스케일의 일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퍼커넥트는 4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영상 메신저 '아자르'는 구글플레이 글로벌 앱 매출 5위를 차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신규 런칭한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 라이브'는 '2019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 선정, '한국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매출 앱 1위' 등의 초기 성과를 달성하며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12월에는 '2019년 일〃생활 균형 우수 중소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벤처부가 선정한 '2018년 벤처천억기업'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하이퍼커넥트, 2020년 경력직 대규모 채용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