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현역 장병 대상 요금제 'Y군인 플러스(Plus)' 2종 출시

KT, 현역 장병 대상 요금제 'Y군인 플러스(Plus)' 2종 출시

KT가 현역 장병 대상 요금제 2종을 출시한다. 20대의 영상과 음악, 콘텐츠 수요를 감안해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했다.

시즌 초이스는 △200여개 실시간 TV 채널부터 8만편 VoD를 무료로 볼 수 있고, 2만 2,000원 상당의 포인트로 최신영화와 해외 시리즈 구매 및 방송사별 무제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시즌 믹스' △모바일로 무제한 실시간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영화·게임·교육 등 실감형 VR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Super VR Pass' 중 한두 가지를 선택·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다.

Y군인 플러스(Plus) 요금제는 Y군인 55 플러스와 Y군인 77 플러스다.

Y군인 55 플러스는 월 5만5000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 소진 이후에도 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시즌 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Y군인 77 플러스는 월 7만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 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2가지를 제공한다.

Y군인 77 플러스는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500원에 이용 가능하고,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Y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성환 KT 상무는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게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

KT, 현역 장병 대상 요금제 'Y군인 플러스(Plus)' 2종 출시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