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우수게임 2020 상반기]일반게임부문 'A3: 스틸얼라이브'

[이달의 우수게임 2020 상반기]일반게임부문 'A3: 스틸얼라이브'

'A3:스틸얼라이브'는 모바일 최초로 '배틀로얄 MMORPG'라는 융합 장르에 도전한 작품이다. 정통 MMORPG에 배틀로얄 장르를 유기적 순환구조로 엮어 단 방향 성장에서 오는 지루함을 해소했다. 다양한 소비 패턴 유저를 고려해 플레이 할수록 보상이 늘어나는 배틀패스 비즈니스 모델(BM)을 도입했다. 모든 재화를 인게임 플레이로 얻을 수 있어 이용자 선택폭을 넓혔다.

암흑출몰, 자원전, 점령전, 뒤엉킨 경계, 서버 통합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는 자신 성장 수준에 맞는 PvP·PvE 콘텐츠를 선택,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심사위원단은 MMORPG와 배틀로얄 장르 융합하고 다양한 PvP/PvE 콘텐츠와 유저 친화적 BM에 높은 점수를 줬다.

[인터뷰] 권민관 이데아게임즈 대표

권민관 이데아게임즈 대표
권민관 이데아게임즈 대표

권민관 이데아게임즈 대표는 “대한민국 게임을 대표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면서 “A3:스틸얼라이브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생각 한다”고 말했다.

권 대표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A3 스틸얼라이브를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한다”면서 “지금까지 쌓아온 개발 경험과 성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혁신적인 도전을 통해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