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020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시작

네이버, 2020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시작

네이버가 소프트웨어(SW) 개발 직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4일부터 진행한다.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은 네이버,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BP), 웍스모바일, 스노우,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 〃6개 법인이 공동으로 진행한다. FE, iOS, Android, BE(AI/ML 포함) 부문에서 총 ○○○ 명의 신입 개발자를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2021년 2월 졸업 예정인 학·석사 또는 총 경력 2년 미만의 기졸업자다. 4일부터 18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이후에는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1차 기술면접 및 2차 종합면접이 진행된다. 두 차례 면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비 지원자 안전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중 입사하며 입사 후 〃입문 과정을 〃거쳐 각 조직과 분야에 배치된다.

네이버는 지원자에게 입사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0 신입개발공채 체크포인트' 페이지도 개설했다. 올해 채용의 중요한 키워드를 비롯해 개발 문화와 업무 환경, 입사 준비 과정 등 네이버 개발자들의 경험을 만나볼 수 있다. 지원자가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 면접관과 신입사원이 직접 작성한 답변도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네이버 Recruiting Channel 리더는 “올해도 지난해 규모로 채용을 계획하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가 있으면 보다 적극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