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전문기업 이호스트ICT(대표 김철민)가 오는 31일까지 '2020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2020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는 현재 이호스트ICT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서비스 만족도' '고객 응대' '마케팅' '홈페이지' 등 총 8개 분야, 41개 문항에 대해 설문지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사 결과는 향후 이호스트ICT 서비스 품질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5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단, 회사 당 1명만 참여 가능하며 경품 수보다 참여자가 적을 경우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이 우선 증정된다.
김철민 이호스트ICT 대표는 “이번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고객 소통을 우선하는 이호스트IC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면서 “향후에도 고객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호스트ICT는 2022년 완공을 목표로 충청남도 내포 신도시에 건설 중인 글로벌 AI 전용 데이터 센터 솔리스IDC의 운영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솔리스IDC는 아시아 최대 고밀도 상면을 제공하며, 자동 쿨링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서버 운영이 가능한 곳으로 메가와트(MW) 고전력을 수급하는 인공지능 데이터 센터이다. 그리고 미국 데이터 센터 평가 기관인 업타임(Uptime)으로부터 24시간 365일 무중단 유지 보수가 가능한 '티어(Tier)-Ⅲ'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