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페어 어워즈-AIR-INNOVATION] 오텍캐리어…비말 억제 모드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소개


오텍캐리어(대표 강성희)은 12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11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에어페어-미세먼지 및 공기산업박람회(AIR FAIR 2020)'에 참가해 'AIR-INNOVATION'을 수상했다.

캐리어 클라윈드공기청정기는 필터 자체에 함유된 황화구리 섬유가 공기 중의 바이러스 및 세균의 DNA를 파괴하고 99.99% 억제한다. 업계 최고 출력의 UV-C는 UV 파장 중 가장 높은 살균력으로 필터는 물론 제품 내부 공기의 잔존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으며, 원하는 공간을 안전하게 커버할 수 있다. 나노이 수분 미립자는 캐리어만의 안전한 제균 탈취 시스템이다. 공기 중의 대장균과 폐렴균을 비롯한 각종 세균을 99.9% 제거하고 건조한 실내 공간의 수분량 조절까지 가능하다. 최소의 풍량으로 비말 전파를 억제하는 제어 시스템, 운전 정지 모드, 자동 환기 알람 기능으로 사용자의 생활 습관까지 책임진다.

[에어페어 어워즈-AIR-INNOVATION] 오텍캐리어…비말 억제 모드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소개

 
캐리어에어컨은 118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든 공간에 최적화된 사계절 에어-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냉난방 공조 산업을 선도해온 에어-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친환경 고효율 제품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냉난방 및 공기청정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특히 캐리어에어컨이 제공하는 빌딩 맞춤형 에너지 절감 시스템 ‘인텔리전트 빌딩 솔루션(Intelligent Building Solution)’은 일반 빌딩부터 대형 빌딩까지 ‘스마트-라이프(Smart Life)’를 실현할 수 있는 통합적인 시스템이다. 비대면 온라인, 렌털 서비스 분야 등 다각화된 유통채널을 강화하는 등 스마트홈 시대에 발맞추려 노력한다.
 
강성희 대표는 “언택트 시대, 안전에 대한 더 높은 기준을 제시합니다. 청정/제균/탈취/방역까지, 실내 공기 질을 전방위 관리하는 캐리어만의 4단계 시스템은 실내 공기 질 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높입니다. 5성급 호텔, KTX, 건물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로 소비자의 실내 건강을 보장하며 진가를 발휘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페어는 국내 미세먼지 저감 및 제어, 실내공기질 개선산업을 대표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국내 최대의 미세먼지 전문 전시회로, 참가 기업의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