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가 운영하는 코나카드 전용 쇼핑몰 '코나몰'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코나아이는 오는 2월 13일까지 코나몰을 통해 한우세트, 굴비세트, 과일세트, 산삼세트, 한과세트, 견과세트, 통조림세트 등 300여 개의 선물세트를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과일세트의 경우 '1+1', '1+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일부 건강식품, 화장품의 경우 최대 90%이상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월 5일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설날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상품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
코나몰은 충전식 선불카드인 코나카드 모바일 앱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코나카드 앱에서 코나몰 버튼을 클릭하면 쇼핑몰 페이지로 연결된다. 코나몰은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제공하는 로컬히어로, 신선제품, 건강제품 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설 명절 기획전 외에도 반값할인, 1+1 한정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코나몰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도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세트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친지에게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