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게임개발사·퍼블리셔 내공 높일 커뮤니티 운영

엑솔라, 게임개발사·퍼블리셔 내공 높일 커뮤니티 운영

독자적인 거래·비즈니스 엔진을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시장 확장을 지원하는 엑솔라(Xsolla)가 비슷한 비즈니스 확장과 성공경험을 공유하는 일종의 전문가 커뮤니티인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 신규회원을 모집하고 나섰다.

이 클럽은 글로벌 게임사업 확장에 뜻을 모은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모이는 커뮤니티로, 성과가 검증된 방법론을 함께 학습하고 공통의 고민을 풀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엑솔라 글로벌 게임사업 확장 솔루션을 이용해본 기존 고객이나 신규 파트너는 언제나 이 클럽 회원에 가입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은 투자 유치, 게임 출시, 배포, 수익 추구 등에 관한 보다 고차원적인 사업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신규 회원으로 참여하면 올해 열릴 예정인 엑솔라 후원 박람회 무료 참가 티켓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예비 회원은 참가를 희망하는 이벤트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클럽 신규·예비회원 특전이 주어지는 이벤트는 IGBS스프링(3월 2~4일), 함브르크게임 콘퍼런스온라인(3월16~17일), 디지털게이밍 인디아엑스포(3월 24~26일), D스타즈 커넥츠 2021(3월 26~28일), 인디고2021(6월 25일) 등이다.

크리스 휴이시 엑솔라 사장은 “다양한 규모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모여 공통의 문제를 해결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 클럽을 설립했다”며 “게임 박람회와 콘퍼런스 프로듀서와 손잡고 기존, 잠재 파트너에게 무료 또는 할인가로 티켓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용 웹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