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네트웍스, 타워형 공기청정살균기 '유니큐(Uni-Q) 500TH' 첫선

이지네트웍스의 타워형 공기청정기 유니큐 500TH
이지네트웍스의 타워형 공기청정기 유니큐 500TH

이지네트웍스(대표 박관병)는 2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타워형 공기청정 살균기 '유니큐(Uni-Q) 500TH'을 처음 소개했다. 타워형 공기청정 살균기 '유니큐 500TH'는 살균한 공기를 360도 사방향으로 송풍하는 방식으로 공간제약을 받지 않고 어느 방향으로든 신선한 청정 살균 공기를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4K UHD화면을 4개 설치했다. 4K UHD화면은 최대 75인치까지 가능하며, 디스플레이 관리 솔루션을 활용해 다양한 영상과 광고, 콘텐츠 등 정보를 폭넓게 제공할 수 있다. 디지털 사이니지 도구로 유용하다.

'유니큐 500TH' 모델은 청정면적 1320㎡(400평형)의 청정이 가능하며 기존 공기청정 살균기유니큐 슈퍼메가 제품과 동일하게 4단계 청정시스템과 광촉매 필터를 장착해 미세먼지와 부유세균, 바이러스 모두 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타워 공기청정 살균기 '유니큐 500TH'는 공기청정기의 기본인 '공기 청정' 기능에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살균 기능, 공간 활용을 위하여 360도로 흡입하고 360도로 청정공기를 송풍하는 기능, 4개의 4K UHD화면을 활용한 영상미까지 기본과 필요에 맞춰 충실하게 만들어진 제품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박관병 대표는 “'유니큐 500TH'는 공항이나 역사, 행사장, 영화관, 백화점등 광고매체를 활용하는 곳과 다중이용시설, 정보제공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 적용이 가능하다”면서 “유니큐 슈퍼메가 제품이 다양한 장소에 좀 더 많이 설치되면 누구나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