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 솔루션 전문기업 이루인포(대표 이지호)는 지난 3월 24일에 개최된 VMware 한국 파트너 행사 ‘Korea Partner Executive Summit’ 에서 FY21 라이프사이클 서비스(LifeCycle Services) 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VMware Korea Partner Executive Summit은 VMware가 한국의 모든 파트너를 대상으로 지난 해 높은 성과 및 주목할 만한 업적을 이룬 우수한 파트너를 선정하는 자리이다.
이루인포는 2020년 지속적인 고객 관리와 고객 라이프사이클 관련해 충실한 어드바이저 역할과 함께 주요 고객의 디지털 혁신 여정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됐다. 이루인포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VMware의 대표적인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지호 이루인포 대표는 “단순한 가상화 도입을 넘어 고객 비즈니스에 부합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까지의 로드맵을 제시하는 기업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기술력 향상에 힘쓰고 노력해준 임직원들 덕분이다”라면서 “앞으로도 VMware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의 충실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루인포는 2005년 국내 가상화 시장 초창기부터 VMware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금융, IT, 유통 등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SDDC 등의 가상화 솔루션을 공급 및 유지관리 등의 IT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