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엔(대표 조광원)은 빅데이터·인공지능(AI) 기술의 미래를 이끌 창의적이고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데이터컨설팅, 빅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분석가, 프로젝트매니저, AI학습데이터 품질관리, 솔루션 R&D, 솔루션 기획, 솔루션 영업, 영업지원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원) 관련학과 졸업자, 부문별 경력 충족자이며 공통 우대사항으로 IT 관련 석·박사, 관련 자격증 보유자, 장애인·국가보훈대상자 등이다.
서류접수는 16일까지 비투엔 홈페이지와 취업포털사이트에서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평가, 실무진 및 팀장 면접, 대표이사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투엔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비투엔 관계자는 “비투엔의 우수한 IT 기술력과 열정을 바탕으로 ICT 융합 시대를 함께 선도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투엔은 최고의 데이터 전문가들이 모여 데이터로 세상을 연결하고 이해하며 새로운 고부가가치를 창출하자는 목표를 가진 빅데이터·AI 영역의 전문 회사이다. 데이터 설계, 활용, 분석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컨설팅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