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TORY '돈 터치 미', 송은이·장영란·오윤아 등 MC 인터뷰 공개

tvN STORY 새 예능 '돈 터치 미(연출 정종선)'가 MC들의 솔직한 출연포부를 공유하며, '감정대행 공감 토크쇼'라는 수식어에 부합하는 통쾌한 매력을 예고했다.

24일 tvN STORY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돈 터치 미' 공동MC 송은이·장영란·오윤아 등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 MC가 각각 혼쭐·돈쭐 내주고 싶은 경우들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며, 현실감 있는 방송진행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tvN STORY 제공
사진=tvN STORY 제공

특히 상징캐릭터 '혼쭐이'와 함께 소통 능력자 송은이, 중재 능력자 장영란, 공감 능력자 오윤아 등의 모습으로 소개된 포스터 속 이미지에서 보듯, 현실적인 스트레스 거리에 대한 지적과 이를 공감하며 해결해주는 방송콘셉트를 직접적으로 시사하는 바 관심을 끈다.

송은이와 장영란, 오윤아는 “속으로 삭이지 마시고 저희한테 사연주세요. 어느 곳에든지 말을 할 곳이 꼭 필요할겁니다"라며 “(말할 곳이 사라진 일상 속에서) 친구이자 연인이 되드리겠다. 프로그램명과는 다르게 저희를 많이 건드려달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tvN STORY 핵사이다 토크 '돈 터치미'는 오는 26일 밤 7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 사연접수는 지난 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돈쭐', '혼쭐' 등의 섹션구분과 함께 접수진행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