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비대면 전자계약서비스 '이폼사인' 中企 응원 이벤트

포시에스, 비대면 전자계약서비스 '이폼사인' 中企 응원 이벤트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포시에스(대표 박미경)는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사인'의 유료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지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이폼사인에서 10만원 이상 유료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최대 10만원 한도)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제공한다.

포시에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업무가 필수로 요구되는 상황에서, 중소기업들이 비용 부담없이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사인'을 도입할 수 있도록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폼사인은 현재 금융권에서 70% 이상의 디지털 창구 시스템 구축 레퍼런스를 보유한 오즈 이폼(OZ e-Form)의 전자문서 엔진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자계약 서비스이다. 별도의 시스템 구축 없이 매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약서, 신청서, 동의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기업 내 인사, 구매, 마케팅, 법무 등 모든 업무에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수백, 수천건의 근로계약서, 보안서약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등도 수량 제한 없이 한 번에 작성하고 무제한 대량 발송까지 가능해 문서 처리 시간 및 비용 절감에 매우 효과적이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