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로 인플루언서 셀러를 보유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셀러(대표 안성국)는 SNS 셀러들을 위한 멀티링크 서비스 '스타일링크'를 지난 1일 정식 오픈했다.
스타일링크는 SNS 판매 기능이 최적화된 멀티링크 서비스이다. 누구의 도움 없이도 셀러가 쉽고 편하게 판매 상품과 일정을 설정할 수 있다. 하나의 링크로 다양한 상품과 채널을 연동시켜 놓을 수 있는 멀티링크 서비스는 인플루언서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김정환 개발팀장은 “스타일링크는 세계 최초의 커머스 전문 링크 서비스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능 개발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멀티링크 시장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안성국 스타일셀러 대표는 “스타일링크를 사용하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셀러가 될 수 있다”며 “스타일링크를 통해 스타일셀러가 SNS 커머스 시장의 주도권을 잡을 수 있다”고 출시 이유를 밝혔다.
스타일링크는 1만여명의 스타일셀러 자사 셀러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한다.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스타일링크를 이용하는 셀러를 대상으로 추가 수익금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판매 미션을 달성한 셀러들을 대상으로는 최대 20만원의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스타일셀러에 가입하면, 누구라도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