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365(대표이사 장민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 여건이 어려운 가운데 지난 3년간 뛰어난 경영 성과와 혁신을 이뤄 ‘2021년 우수벤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의 우수벤처기업 선정사업은 벤처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선정기업의 지속성장 지원을 목표로 한다. 디딤365는 '일자리 분야'에서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해당 분야 선정기업의 평균 고용규모는 57.8명, 고용증가율은 63.3% 등의 우수한 일자리 창출 성과를 보였다.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 시 ‘우수벤처 인증마크’ 부여와 더불어 다양한 홍보 지원 및 선정기업 홍보담당자 역량강화 교육 및 홍보네트워크가 지원된다. 협회 최고경영자 과정 및 임직원 교육과 ESG 경영 자가진단 및 컨설팅 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디딤365 장민호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클라우드 및 비대면 비즈니스의 성장세가 빨라지면서 최근 전 직원 특별 연봉인상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따라 함께하는 임직원들의 처우 개선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딤365는 독자 개발한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플랫폼 ‘디딤나우(DidimNow)’ 외에도 지속적인 R&D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클라우드 MSP 중 유일하게 네이버클라우드와 KT Cloud 최상위 등급파트너를 획득하고 네이버클라우드 스마트워크(네이버웍스, 워크플레이스, 워크박스)로 기업의 디지털전환과 업무 방식을 혁신하고 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