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션텍(대표 신동혁)이 13~15일 사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인사이드 3D프린팅(Inside 3D Printing)' 전시회에 참가한다. 부스는 킨텍스 제1전시장 5홀(417)이다.
인사이드 3D 프린팅은 세계 최대의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전문 전시회로, 국내외 3D프린팅 기술을 선도하는 대표 기업들의 최신 장비 및 부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니모션텍은 우주항공·생명과학 분야 3D 프린팅 기술에 세계 최고의 우수성을 자랑하는 엔스크립트(nScrypt)의 제품을 선보인다. 탁월한 제어를 위해 엔스크립트의 머신 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겐트리 기반의 고정밀 모션 플랫폼인 '3Dn Series'와 바이오프린팅용으로 특별히 구성된 3Dn 시스템인 'BAT Series'을 구현한 데모 장비를 소개한다.
또 반도체 및 기타 정밀 검사 측정, 레이저 애플리케이션 등의 분야에 활용도가 높은 에어로텍(AEROTECH)의 △스테이지 제품(에어베어링 스테이지, 3차원표면측정기) △드라이버(AGV Galvanometerm, Nmark GCL) △리니어 및 로터리 서보 모터(BMS모터, BM모터, 리니어 모터, S시리즈 브러시리스 모터, SM시리즈 스태핑 모터) 등을 소개한다.
애니모션텍 관계자는 “전시회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의 기능과 활용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각종 데모기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높은 생산성과 품질 만족도를 제공하며, 적용분야가 더욱 넓어질 3D 프린팅 기술을 이끄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