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3' 빅톤, 7년차 티키타카 에능감 발휘…'입틀막 애교X수식어킬러' 주목

데뷔 7년차 그룹 빅톤이 '아돌라스쿨3' 홍보모딜 도전과 함께 티키타카 예능감을 선보인다.

21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오는 22일 오후 5시 공개될 신규회차 '빅톤 편 1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 따르면 '빅톤 편 1교시'는 홍보단장 준케이와 이기광과 함께 홍보모델 검증을 위한 셀프브리핑과 팩트체크 등에 나서는 빅톤의 모습이 조명된다.

먼저 ‘셀프브리핑 타임’에서는 막내 정수빈이 사심가득한 모습으로 멤버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귀여운 허당 리더 강승식부터 열정남 허찬, 힘과 건강에 진심인 임세준, 프리즘 헤어 컬러를 시도한 ‘냉동참치’ 도한세, 연기와 무대를 완벽 소화하고 있는 최병찬 등 멤버들의 특징들을 하나하나 소개한 이후, ‘막내온탑’, ‘영앤리치’ 등 좋은 수식어를 모두 쏟아내는 수빈의 귀여운 면모가 비쳐질 예정이다. 또한 현재 군 복무 중인 맏형 한승우도 잊지 않고 소개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모습도 함께 부각된다.

다음으로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팬덤 앨리스(ALICE)의 센스 넘치는 제보에 맞춰 전 멤버들이 재기발랄 매력을 드러낸다.

특히 정수빈, 최병찬과 함께 “원래 애교가 없었는데, 이제는 시키면 뭐든 할 수 있다고 호언장담 한다”는 제보 아래 펼쳐지는 허찬의 '입틀막 애교'는 킬링포인트로 예고된다.

또한 “거의 화를 내지 않는 편인데, 멤버들에게 화낼 때에는 ‘이 녀석아’라고 많이 한다. 보기 드문 승식이의 화내는 모습을 제발 좀 보여 달라”는 요청으로 '그랬구나' 게임을 펼치는 와중에 임세준의 도발에 결국 '이 녀석아'를 연발하는 강승식의 모습에, 허찬-임세준 간의 세기의 허벅지 씨름대결 또한 하이라이트로 언급되고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