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밴드라이브 톤으로 신곡 ‘_WORLD’의 펑키스윗 매력을 다시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세븐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 타이틀곡 ‘_WORLD’(월드)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배경으로 한 밴드구성과 함께 ‘_WORLD’의 매력을 표출하는 세븐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밴드사운드를 통해 한층 강조된 펑키한 분위기와 멤버들의 달달한 보컬시너지는 물론, 하나씩 악기가 더해지는 구성으로의 밴드연주를 통해 캐럿들과 함께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세븐틴의 이미지를 느끼게해 관심을 끈다.
세븐틴은 리패키지 ‘SECTOR 17’으로 초동판매고 112만6104장을 기록하며 정규 3집 ‘An Ode’(언 오드) 이후 7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한편, 정규4집 ‘Face the Sun’으로 7주 연속 미국 '빌보드200' 차트인(187위)을 달성하는 등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내달 있을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2022 MTV Video Music Awards)’에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올해의 PUSH 퍼포먼스(PUSH Performance Of The Year), 베스트 K-팝(Best K-Pop) 등 3개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