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코' 지코, 괴짜(Freak) 챌린지 본격 시작…소연→필릭스 '진짜 춤꾼' 대거 합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진짜 춤꾼들의 합류릴레이와 함께 ‘괴짜 (Freak)’ 챌린지를 펼치며, '챌린지 선구자'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와 함께한 ‘괴짜 (Freak)’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코는 필릭스와 파워풀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후, 어깨동무하면서 카메라를 박차는 듯한 모션으로 높은 텐션을 드러낸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여자)아이들 소연을 시작으로 댄서 리정, ‘스트릿 맨 파이터’ 전 크루, ITZY 류진과 채령 등의 합리와 함께, 지코 특유의 유쾌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괴짜 (Freak)’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재미로 다가온다.

지코의 ‘괴짜 (Freak)’ 챌린지는 그를 '챌린지 선구자'로 만든 2020년 '아무노래' 당시보다 한층 더 강렬한 고난도 안무 구성으로 '진짜춤꾼 가리기' 미션처럼 와닿으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코는 금일(4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괴짜 (Freak)’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