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쇼챔' 컴백 퍼포먼스…'시네마틱돌'이 선사하는 '백야'

사진=MBC M '쇼! 챔피언'
사진=MBC M '쇼! 챔피언'

그룹 킹덤이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오늘(12일) 오후 6시 방송한 MBC M '쇼! 챔피언'(이하 '쇼챔')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킹덤은 묵직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연미복을 입고 '쇼챔' 무대에 올랐다. 새 멤버 훤이 합류하고 처음으로 컴백하는 킹덤은 완벽한 칼군무로 빈틈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특히 킹덤은 봉을 이용해 한층 더 극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이번 앨범의 주인공인 루이는 봉을 타고 올라서는가 하면, 장애물들을 넘어가는 듯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킹덤은 탄탄한 스토리까지 느껴지게 하는 '백야' 무대로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5일 발매된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History Of Kingdom : Part Ⅴ. Louis)'는 '미의 왕국'의 왕 루이가 주인공이다. 새 타이틀곡 '백야'는 시네마틱 에픽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섬세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 신스 사운드로 리스너들에게 웅장함을 느끼게 한다. 특히 영생의 삶을 사는 왕 루이의 기쁨, 슬픔, 고통 등 다양한 감정선들을 모두 내포하고 있어 보고 듣는 재미를 한껏 높였다.

한편, 이날 MBC M '쇼! 챔피언'에는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AB6IX, CRAVITY(크래비티), NMIXX(엔믹스), DKZ, 미래소년(MIRAE), 김영철, TAN, ADORA, KINGDOM(킹덤), LAPILLUS(라필루스), mimiirose, LIMELIGHT, 듀에토, 롤링쿼츠(Rolling Quartz), K4 등이 출연했다. ​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