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새로운 감각을 선사한다.
레디는 13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REDDY ACTION (레디 액션)'을 발매한다.
'REDDY ACTION'은 '구겨진 십년'을 펼치고 앞으로의 10년을 위한 준비에 나선 레디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레디는 "선택에는 낮과 밤이 존재하며 낮의 햇살을 받을지 밤의 그늘에 먹힐지는 선택 이후의 나의 몫이다. 선택에는 선과 악이 없다. 내가 선택한 상황과 어떤 춤을 출지만 생각하자"라는 앨범 소개글로 자신의 마음가짐을 전했다.
타이틀곡 'CHICKEN DINNA (치킨 디너)'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훅, 그리고 레디의 깊이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트랙이다. 레디가 생각하는 승리자의 모습을 강렬하게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READY (레디)', 'A DOOM (어 둠)', 'SAY U WANNA (세이 유 워너)', 'UNDER THE TREE (언더 더 트리)', 'REDDY IS THE NEW BLACK (레디 이즈 더 뉴 블랙)'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레디는 자신의 꿈, 야망,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완성도 높게 풀어냈다.
최근 131레이블에 합류하며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레디가 그 신호탄이 될 'REDDY ACTION'을 어떻게 구성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레디의 새 EP 'REDDY ACTION'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