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강성, 스타잇엔터 새 둥지…허재·이상민·한수연 등 한 식구

배우 임강성이 허재·이상민·한수연 등이 몸담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3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임강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강성은 MBC '내 사랑 치유기', '돈꽃', KBS '마녀의 법정', OCN '터널', '처용2', MBC '그녀는 예뻤다', SBS '용팔이', OCN '닥터프로스트' 등 안방작품과 ‘소리도 없이’,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트 러브’(합류예정) 등 스크린 행보로 모습을 드러낸 배우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드라마 ‘야인시대’ OST ‘야인’ 가창자로서의 두각과 함께,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를 비롯, ‘스핏 파이어 그릴’, ‘은밀하게 위대하게’, ‘블루레인’, ‘록키호러쇼’, ‘빈센트 반 고흐’, ‘빨래’, ‘최치원’, ‘김종욱 찾기’, ‘막돼먹은 영애씨’ 등으로도 활약한 바 있다.

김다령 스타잇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임강성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계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 임강성이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재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임강성도 “스타잇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감사하다. 우리는 살아가며 서로 누군가에게 힘이 되는 존재가 되어주는데, 나에게는 스타잇이 그런 나무 같은 존재 될 것 같다. 함께 할 수 있음에 기쁘고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합류한 임강성을 비롯해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나르샤, 지숙, 김효진, 김준희, 이정민, 박은지, 곽민선, 이유빈, 조수연, 한초임, 배우 선우은숙, 지수원, 황태광, 황동주, 한수연, 백승희, 김민영, 한소은,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이금주, 당구선수 한주희, 골프선수 조아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