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앤유가 뜬다! '하루 하루'로 주말 음악 방송 출격

사진=이리온엔터테인먼트
사진=이리온엔터테인먼트

보컬 그룹 위앤유(WeNU)의 감성이 닿는다.

위앤유(정이든, 지성환, 한선우, 윤희찬, 박찬효)는 오는 3일, 4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격해 데뷔곡 ‘하루 하루’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지난달 30일 데뷔한 위앤유가 본격적으로 데뷔 활동을 시작하며, 탄탄한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중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전망이다.

위앤유의 첫 번째 싱글 ‘하루 하루’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따뜻한 감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멤버들과 같은 그룹으로 활동한 바 있는 AVEC MUSIC 사단의 프로듀서 MADEWELL, Z-UK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아 위앤유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루 하루’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다시 한번 하루의 끝을 함께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위앤유의 폭발적인 고음이 애절함을 터트린다. 특히 계절과 어울리는 감수성과 매력적인 보컬 합으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앤유는 그룹 빅플로(Bigflo), 엔쿠스(N.CUS), 시그마(Sigma) 활동과 드라마, 뮤지컬, 예능 출연 등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에 걸맞게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 오사카에서 한 달간의 라이브 투어 ‘WeNU PREMIUM LIVE (위앤유 프리미엄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달 30일에는 위앤유의 데뷔일에 맞춰 유튜브 채널 ‘딩가딩가 스튜디오 DGDG Studio’에 버스킹 영상이 공개됐다. 위앤유는 최근 청주 성안길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자신들의 노래 외에도 롤모델인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커버로 매력적인 보컬과 명품 하모니를 선사했고, 훈훈한 무대 매너가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위앤유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하루 하루’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