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헤이즈(Heize)의 설렘이 성큼 다가왔다.
헤이즈는 오는 3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헤이즈 시티(Heize 1st Concert 'Heize City')'를 개최한다. '헤이즈 시티' 서울 공연은 티켓 예매와 동시에 서울 공연 매진을 기록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헤이즈가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여는 첫 단독 공연으로, 헤이즈는 물론 팬들에게도 더욱 남다른 의미가 있다. 헤이즈의 이름과 '시티(City)’가 더해진 '헤이즈 시티'를 타이틀로 내세운 만큼 헤이즈만의 색깔과 감성을 듬뿍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헤이즈는 첫 단독 콘서트인 동시에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들이 담긴 알찬 세트리스트 구성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들로 꽉 찬 헤이즈만의 세계를 완성할 예정이다.
앞서 헤이즈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합주 라이브 클립을 공개해 콘서트를 향한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콘서트 현장에서는 더욱 생동감 넘치는 헤이즈의 보이스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헤이즈의 첫 번째 콘서트 '헤이즈 시티'는 오는 3일부터 18일까지 3주간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4일 부산, 31일 대구를 방문해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