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시즌그리팅을 선물한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6일 "그룹 woo!ah!(우아!)가 2023 시즌그리팅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이미지는 총 2장으로 woo!ah!(우아!)의 두 가지 매력을 담고 있다. 첫 번째 이미지 속 멤버들은 각자 한 손에는 막대 사탕을 들고 있으며, 달콤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와우!(팬덤명)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따뜻한 색감과 함께 woo!ah!(우아!) 멤버들의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낸 것과 달리, 두 번째 티저 이미지는 멤버들의 캐주얼한 매력을 강조했다. 초롱초롱한 멤버들의 눈빛이 woo!ah!(우아!)의 청량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번 woo!ah!(우아!)의 2023 시즌그리팅은 탁상 달력, 포토 다이어리, 접지 포스터 세트, 캘린더 포토카드 세트, 셀카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세트, 스쿨 액티비티 세트 등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달 16일 네 번째 싱글 'Pit-a-Pa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Rollercoaster'로 활동 중이다. woo!ah!(우아!)는 다양한 콘텐츠와 방송 출연 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