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키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를 새해 1월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한다. 무료 구독 고객 선착순 1만명에 자녀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을 증정한다. 가입 후 1개월이 지난 유료 구독 고객 전원에 1월 19일까지 네이버 5000포인트와 선물을 제공한다.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는 전용 앱에서 이용권 구독을 신청하고 이벤트 페이지 에서 응모하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아이들나라 공식 SNS에서 '아이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게시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최명재 LG유플러스 마케팅팀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매력을 알리고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들나라는 월정액 2만5000원 상품이지만 1월 31일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 9900원에 서비스 해지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아이들나라 OTT는 양방향 콘텐츠 등 5만여편 콘텐츠와 1200개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 한달 간 사용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