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2 음원이 발매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2 음원이 지난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식지 않는 트롯의 열기로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에 대한 많은 관심이 주목된 가운데 지난 21일, 예선전 PART1 음원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서 지난 28일 정오 발매된 '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2 음원은 지난 27일 방송에서 참가자들이 선보인 다채로운 트롯 곡들을 수록하여 색다른 매력의 보이스들을 들어볼 수 있다.
가지각색 매력의 선곡을 보여준 참가자들이 돋보이는 가운데 '불타는 트롯맨' 대표단들의 노래를 선곡한 참가자도 있었다.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경험을 토대로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을 하는 박민호는 박현빈 대표의 ‘앗 뜨거’를 선곡해 예선전 무대에 참여했다. 아이돌 그룹 출신다운 넘치는 끼와 잔망스러움으로 대표단의 마음을 뜨겁게 달구며 가볍게 올인을 받아 본선에 진출했다.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 손태진은 팝페라와 구슬픈 트롯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미워도 다시 한 번' 무대를 선보였다. 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긴 노래를 애절한 보이스로 열창해 대표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타 장르 출신 원석의 파워를 올인으로 입증했다.
이 외에도 고막을 적시는 촉촉한 보이스로 감동을 안겼던 신성의 ‘정녕’과 국민대표단까지 울음을 터뜨리게 만든 남승민의 ‘엄마 꽃’을 비롯하여 강훈의 ‘안 올 거면서’, 무룡의 ‘대왕의 길’, 민수현의 ‘무심 세월’, 장영우의 ‘내가 바보야’, 전종혁의 ‘사랑의 미로’, 정다한의 ‘고향으로 가는 배’, 춘길의 ‘간대요 글쎄’, 한강의 ‘운명 같은 여인’, 황준의 ‘아버지의 강’까지 총 13곡이 수록됐다.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MBN에서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