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보이즈 플래닛'이 연습생들의 출중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즈 플래닛' 2회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첫 방송과 이어지는 스타 레벨 테스트와 함께 시그널송 테스트에 임하는 연습생들의 모습 일부가 담겼다. 공식 예고편이 아닌, 2회 내용을 짧게 담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댓글 수가 800여 개를 돌파했고, 우리말을 비롯해 다양한 언어로 쓰인 댓글이 가득해 한국을 넘어선 '보이즈 플래닛'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2일 방송된 1회 반응 또한 흥행에 시동을 걸고 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OTT 플랫폼 티빙(TVING) 실시간 시청 점유율 50%에 육박하며 최고 62%를 넘겨 시청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첫 방송 이후 유튜브에 업로드된 스타 레벨 테스트 무대 및 직캠 등의 총 조회수는 현재 1,0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는 등 국내외 시청자들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목요일(9일) 방송되는 2회에서도 출중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연습생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은 물론, 마침내 스타 레벨 테스트에서 승리를 차지한 그룹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그널송 테스트의 일부 룰이 선공개돼 기대를 더한다. 이번 시그널송 테스트를 통해 연습생들의 기존 스타 레벨이 재배치될 예정인 것.
이어 본격적으로 시그널송 테스트 트레이닝이 시작되며 연습생들은 다방면 실력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연습생들은 결연한 표정으로 "죽을 때까지 더 연습해야죠", "킬링파트 할 거예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남다른 의지와 각오를 다져 2회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보이즈 플래닛'의 최종 데뷔조는 100%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글로벌 K-POP 보이 그룹이 되기 위해 '보이즈 플래닛'에 모인 연습생들의 성장 스토리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Mnet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