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ROAR' 첫 뮤비티저 공개…'비주얼만큼 압도적 치명미'

'타락천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압도적 치명매력이 뮤비티저와 함께 그 정체를 일부 드러냈다.

15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8집 'BE AWAKE(비 어웨이크)' 타이틀곡 '로어(ROAR)'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에는 이미지들로 비쳐졌던 '타락천사' 더보이즈의 모습이 강하게 펼쳐진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짐승의 입안을 연상시키는 연출과 함께 서서히 실루엣을 드러낸 멤버들이 불타는 케이크, 흩날리는 깃털 등 오브제와 함께 강렬한 기운을 표출하는 바가 눈길을 끈다.

또한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최고의 합을 맞춰온 유명 안무가 백구영과 함께 완성한 더보이즈 특유의 에너제틱 퍼포먼스감 또한 화려하게 펼쳐져 설렘을 준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 'BE AWAKE'는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나선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렬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8집 'BE AWAKE'를 발표, R&B팝 컬러의 신곡 'ROAR'로 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