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가 '스즈메의 문단속' '샤잠! 신들의 분노' '던전 앤 드래곤:도적들의 명예' 등 세 편을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해야 할 영화로 추천했다. 모두 판타지 대작이다.
'돌비 시네마'는 3차원 공간에 소리 움직임을 정확히 배치한 '돌비 애트모스'로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한다. 다채로운 색감, 화질, 선명한 대비를 보유한 '돌비 비전'으로 생생한 컬러와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한다.
8일 개봉하는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의 재난을 막기 위해 문을 닫아가는 여정을 담은 감성 판타지 어드벤처 작품이다. 15일에는 '샤잠! 신들의 분노'가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로 관객을 찾는다. '샤잠'의 힘을 나눠 가진 '빌리'와 친구들이 힘을 잃고 분노한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걸고 펼치는 위험한 대결을 그렸다.
29일 개봉하는 '던전 앤 드래곤:도적들의 명예'는 롤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무비다.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로 모인 '에드긴'과 팀원들이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험을 담았다.
메가박스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을 즐겁게 관람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가박스 시그니처 굿즈 오리지널 티켓을 멤버십 회원 대상 선착순 증정한다. '샤잠'과 '던전 앤 드래곤' 관련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돌비 시네마는 현재 세계 14개국 270개 이상 지점에서 운영된다. 국내에서는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다. 메가박스는 2020년 7월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대구신세계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