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피엔딩 MIXX POP 세계 오픈'…신보 '엑스페르고' 스토리필름 추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믹스(NMIXX)가 드라마틱한 영상과 함께, 새롭게 열리는 자신들만의 감성세계관 서막을 강조했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 첫 미니 'expérgo'(엑스페르고) 2차 스토리필름을 공개했다.

'Wisdom, Love, Courage' 타이틀로 공개된 스토리필름은 동굴처럼 생긴 비밀스러운 아지트 속 마음의 눈을 뜨게 된 엔믹스 멤버들이 다양한 감정을 깨닫고 앞으로 더 나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지혜는 사랑을 발견했고 사랑은 용기를 자라나게 했다", "우리는 스스로를 사랑하게 될 것이고, 또 서로를 사랑하게 될 것"이라는 영어 내레이션과 함께,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6인이 환하게 웃어 보이는 장면은 새롭게 열리는 이들의 믹스팝 세계관의 밝은 컬러감을 짐작케 한다.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곡으로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엔믹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 1집 'expérgo'를 발표,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로 활동을 재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