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우아한 시크매력의 화이트 비주얼을 선보이며, 데뷔 첫 솔로활약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수 첫 솔로 'ME'의 2차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지수는 화이트 드레스 스타일링과 함께, 붉은 꽃 일부가 장식된 검은 배경을 뒤로 한 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다.
흩날리는 머리칼과 대비되는 강렬한 눈빛은 앞서 레드톤 포스터 속 청초매혹 분위기와는 또 다른 날카로운 시크 감각을 느끼게 한다.
지수 첫 솔로 'ME'는 블랙핑크 활동을 통해 뛰어난 보컬 역량을 보여줬던 그녀의 솔로데뷔 앨범으로,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라는 YG 설명과 함께 그 완성도나 다양성 측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 측은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이 앨범에 큰 공을 들여왔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미 동부 0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하며, 최근 진행중인 그룹 월드투어 BORN PINK 행보와 함께 솔로활동을 병행햘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